구매리뷰2019. 8. 16. 11:52

 

 

NIKE QUEST

운동다닐때나 산책할때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를 하나 구매했는데 가볍고 착용감도 괜찮아서 간단한 구매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나이키 주황색 박스를 받아보면 언제나 기분이 좋습니다. 내 돈주고 산거지만 웬지 선물을 받은 듯한 묘한 느낌이 들죠.

 

 

보통 나이키 운동화 중에 런닝화는 270을 신는 편인데, 다소 볼이 좁게 나오는 가죽계열 운동화는 275정도를 신고 있습니다. 나이키 퀘스트는 노멀한 런닝화 계열이기 때문에 발볼이 넓은 사람들도 정사이즈로 신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검정색상이 다소 연하게 나오기는 했지만 그렇다고해서 아주 짙은 검정도 아닌 오히려 약간 진한 회색정도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나이키 퀘스트의 특징 중 하나는 뒷부분이 다소 높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얼핏보면 걸리적 거릴 것 같아 보이지만 신고 벗을 때 상당히 편합니다. 간혹 새 운동화를 신고 뒷축이 까지거나 하는 일도 발생하는데 그럴 염려는 없어 보이네요. 

 

 

 

 

발볼이 넓은 분들에게는 최적화된 모양입니다. 꼭 정사이즈 신으세요.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밑창 부분이지만 의외로 미끄러지지 않게 꽉 잡아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뽑기가 잘되었는지 긁히거나 손상이 된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여담이지만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는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는 위에서 찍은 사진이 없었고 시선과 같은 높이의 옆면 쪽 사진만 있었기 때문에 발등 부분의 나이키 로고가 있을 거란곤 생각치 못했습니다. 

나중에 택배로 제품을 받아보고 박스를 열었는데 발등에 로고가 떡 하니 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로고가 붙어 있는 부분이 웬지 금방 떨어지거나 해버리면 참 볼품없어 보일텐데 얼마나 잘 버틸지 궁금합니다.

 

 

나이키 드라이핏 반바지를 구매해 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 로고가 바로 그런 질감입니다. 약간 돌출되어 있는데 통째로 떨어지지는 않지만 시간이 갈수록 서서히 까지면서 살짝 변색이 되곤 하죠.

 

 

앞창 부분이 살짝 올라와 있는 스타일인데, 거기에도 작은 나이키 로고가 붙어있네요.

 

 

운동화 끈을 연결해주는 부분이 가는 줄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과거에도 이런 스타일을 신어봤지만 끊어지거나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발등 부분과 같은 질감의 나이키 로고가 옆면에서 살짝 뒤로 치우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발등 부분을 감싸주는 부분은 부드러운 질감으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을 더욱 배가 시켜줍니다.

 

 

운동화를 신고 벗을때 자주 접촉되는 부분이 상당히 위로 올라와 있고 다소 단단한 축이 내장되어 있는데 걸리적 거리지 않고 편합니다. 다만 더 올라와 있는만큼 시간이 갈수록 해지는 것이 눈에 보일 수 있어서 그 점은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메쉬소재이어서 비가 오거나 겨울에는 취약할 수 있어 보이지만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재구매하려고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나 나이키 팩토리도 들려보았지만 쉽게 눈에 띄지는 않네요.

★★★★☆

Posted by 믹스라임